Notice

노블리안하우스 미성년자 숙박동의서 첨부파일

페이지정보

글쓴이 노블리안하우스 날짜 21-02-09 14:35   예약일

내용

안녕하세요. 노블리안하우스 입니다.

 

미성년자 숙박의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미성년자 (만19세미만)의 경우 보호자의 동의 또는 동행 시에 한하여 숙박이 가능합니다.

보호자의 동행이 힘드실 경우 동의서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만약 예약하시고 당일 숙박하실 때 밑에 있는 제출서류를 가지고 오시지 않으실 경우

숙박 이용을 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당일 환불 불가입니다.

 

또한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제 30조 (청소년 유해행위의 금지) 누구든지 청소년에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8. 청소년을 남녀 혼숙하게 하는 등 풍기를 문란하게 하는 영업행위를 하거나 이를 목적으로 장소를 제공하는 행위



제58조(벌칙)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개정 2016.3.2, 2016.12.20][[시행일 2017.6.21]]



5. 제30조 제7호부터 제8호까지의 위반행위를 한 자



본 조항에 딸 청소년 이성 혼숙을 금지하고 있으며 형사처벌 대상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당연히 미성년자의 부모가 투숙에 동의하였더라도 처벌이 면책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동성과 혼숙은 가능하나 문란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 강제 퇴실조치 및 환불불가와 이성과 혼숙은 절대 금지이며, 당일에 몰래 숙박 할 경우 강제 퇴실 조치 및 환불불가입니다.

 

미성년자 분들께서는 첨부파일에 있는 파일을 프린트하시어, 꼭 숙박을 이용하는 미성년자 각 한 분씩 서류와 그 외 제출서류를 꼭 지참해 오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모든 제출서류는 보호자 동행없이 숙박할 경우 숙박하는 인원 모두 각 한 명씩 작성하시고, 그 외 서류도 제출하셔야합니다]

1. 노블리안하우스 본인(미성년자) 보호자 숙박동의서 (숙박하는 사람 각 한명 씩 작성하셔야 합니다) (절대 복사 안됨 / 사진 안됨 / 작성해서 가져오셔야 함)

2. 보호자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또는 여권) 사본 1부 (이미지, 캡쳐, 사진 안됨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가려서 복사해 오시기 바랍니다)

3. 가족관계증명서 1부

4. 개인정보 취급동의서 1부

모든 제출서류를 예약 당일에 가지고 오시지 않으실 경우 부모님이 직접 가지고 오시거나 숙박 이용을 하실 수 없으며 환불불가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다음 VIP룸_ 스파 입욕제 절대…

댓글목록

댓글이 없습니다